본문 바로가기

Review

양생 족도 :검단 스포츠마사지, 이로마마사지 추천

​원래 필자는 마사지를 배우고 예전에 알바삼아 2년정도 했었다! 그리고 학생들을 가르키기도했다!
당연히 퇴폐마사지가아닌 무용수들이 주괸 고객이었다!
그 당시만해도 가르키기만해도 매일 받을수가있으니 얼마나 행복한 시절인가 다시한번 골이켜본다.

많이해보고 많이 받아본입장에서 비싼돈을내고
스포츠 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를 잘 못하는 분께 받는다면 얼마나 돈이 아깝겠는가....

그러면에서 저렴하면서 엄청 마사지를 잘하는곳을 추천해볼까한다.

필자의 본가는 인천 검단!
서울에서도 몇번 받아보았지만 4-5만원쩌리를 받아도 그 값어치를 하지 못했다.

어머니도 많이 스포츠 마사지나 아로마 마사지를 많이 받으시기에 어머니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는데 우와~~ 어마어마 시원하다!
양생 족도라는 약간은 어려운 이름이다.
당연히 퇴폐는 아니고 일반 건전힌 마시지 샾이다.

양생 족도의 남자 사장님이 특히 스포츠 마사지를(지압)을 엄청 잘하신다! 여자사장님은 부인분인듯으로 생각되는데 아로마 마사지를 잘하신다! ㅎㅎ

주말에 일을하는 특성상 일끝나고 버스타고 본가에 오면서 양생 족도 마사지샾에 전화예약후 방문 바로 스포츠(지입)마사지를 받았다! 요즘 목과 어깨가 너무 아파 힘들너서 술늘 포기하고 받은 스포츠마사지:지압인데 너무 만족한다!
아들내미 키우느리 너무 고생하는 부인도 불렀다!
검단의 양생족도 방 사진들이 쭈욱 이어진다.
각각의 방도있다.
필자가 저번에 혼자갔을때는 단독 방에서헸는데
이번 와이프를 불른다고하니 커플룸으로 안내해주셨다~
둘다 양생 족도의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에 빠져 대화할 시간이 없었다 ㅎㅎㅎ
다 받고나니 둘다 눌리고 헝클어진 머리가 ㅠㅠ 창피했다 ㅎㅎ

가격이 25000원: 스포츠마사지
35000: 아로마마사지!
무려 한시간짜리 마사지가 25000원....

이건 거져라고할수있는가격!
안받으면 손해이다!
인천 검단에서 거주했다면 아마 일주일에 2번은 양생족도에서 스포츠 마사지나 아로마 마사지를 받지 않았을까싶다!

지금 잠깐 양생 족도의 특별행사로 25000원 할인행사를하니 검단에 거주하시거나 가까운 당하동 정도거리라면 와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선 어떨까싶다!

우리처럼 육아에 지치거나 가정생활의 피로를 풀고싶다면 검단의 마사지 잘하는 집
양생 족도를 추천한다!




그 다음날 누나가 양생 족도 검단 마사지 질하는곳에가서 아로마 마사지를 받고 쓴 내 패북 리댓글이다 ㅎㅎ

나도 다음번에는 아로마마사지 받아야지^_^

위치는 마전영납 탑스빌 전 이부자리 건물 4층!
정확한 길 설명은 사진의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세요!!!

만약 좀 어색하거나 어렵다면
모랄까 한가족이 다와서 마사지 받는준 소개로 왔다고하면 금방 알아듣고 잘해주실듯싶다~ ㅎㅎ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스타 딜럭스룸 워커힐 숙박 후기  (0) 2022.02.09
독일 튼튼치과 방문 후기  (0) 2021.12.31
크랭키 자전거 거치대   (0) 2016.08.12
영점일프로 화곡동 강아지분양 추천  (0) 2016.02.23
골프그립 교체 방법  (0) 2015.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