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오땅비어 자양동 맛집

자양동에 살지만 자양동에서 술을 많이 안마셔본나~
잠깐 독서실 다녀오면서 와이프랑 아들내미랑 장난감 배터리사로 운동겸 이마트에 다녀오다
들린 자양동 맛집 오땅비어~
이때까지만해도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이름이 특이하다정도만 생각했는데 들려서 먹어보니 맛있다^_^

독특한 오징어 튀김과 대왕오징어 살로 만든 오땅비오 메인 메뉴인거같다~

지나가다 정말 간단히 먹으려고 자양동 맛집 오땅비어의 메인메뉴가 오징어라는 생각을 못한채
감자튀김을 시켜 아들내미항 먹었다 ~ ㅎㅎ
그러다 ㅎㅎ하나 더먹을겸 물어봤는데 대왕오징어 튀김과 오징어 한마리 튀김이 똭!!!
대에박!!

웬지 우리는 대왕오지오는 커서 질길꺼같아 오징어 한마리 튀김을 먹었다 ~
가위로 잘라서 양념 찍어먹으니 맥주가 솔솔 넘어가네요 ㅎㅎ
가격도 착하고 간단히 한잔할때눈 운동겸 나와서 먹고가야겠어요^_^ ㅎㅎ

유모차가 은근 짐이라 어디들어가면 신경쓰였는데 날씨도 따뜻한데다 바깥 창가자리가있어 유모차도 파킹하고 편안히 먹을수있어 더 좋았던
자양동 맛집 오땅비어네요^^

나중에알고보니 오땅비어는 자양동에만 있는게아니고 체인점인거같더라고요^_^

다들 즐거운 주말에
시원한 맥주와 오징어로 즐겨보세요^_^

이만 자양동에서 맛집 소개였습니다~








'Review > F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란 - 중국집 ;탕수육 맛있는 곳  (0) 2015.06.11
백종원씨 닭튀김 따라하기  (0) 2015.06.06
제주 오겹살 맛집 어멍  (0) 2015.04.02
옥소 셀러드 드레싱 쉐이커  (0) 2015.03.20
탄산수 제조기 : 소다스파클  (0) 2015.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