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Jewelrys

116233 로렉스 롤렉스 콤비 컴퓨터판

오늘은 로렉스 롤렉스 콤비 컴퓨터판 텐포인트에 대해
글을 써볼까합니다~ ㅎㅎ
이번에 손님이 주문하셔서 준비한 로렉스 롤렉스 텐포인트 시계입니다^_^

로렉스 롤렉스는 일반 샴페인판이 제일 유명한데
요즘은 개개인의 취향에따라 많은 분들이 판을 고르시기도하네요~

로렉스 rolex 롤렉스 는 하나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있을만큼 많은 분들이 알고계십니다.
특히 쥬빌레 밴드에 텐포인트 샴페인 판이 제일 유명하죠 호

오늘 소개는 컴퓨터판입니다~
신형밴드의 묵직함이 돋보이며
쥬빌레밴드의 화려함!

신형 보증서에는 카드식으로 예전과달리 모델명과 어떤 판인지까지 가록된다고하더군요~ ㅎㅎ

로렉스, 롤렉스하면 생각나는 쥬빌레밴드 텐포인트였습니다~ 자세한 문의문 댓글이나 메일주세요~

​엘롱우 아이디 : 신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