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uto

BMW X3 20d M aerodynamic, M 다이나믹 구입기

bmw x3 20d m aerodynamic 을 구매했다~
bmw x3 m 에어로다나믹은 Xline의 기종에 겉 모습과 휠을 엠스타일로 바꾸고 패들시프트, 요추보호기능,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신형네비 등등이 추가된 나온지 10일이 안된 멋진 suv이다.
계약은 저저번주에했는데 그당시 2일된 차였다~ㅎㅎ

차를 보려고 혼자 하루 날잡아 버스타고가서 쭉돌면서 만난 코**모터스 신**대리님을 만났다.
친절하고 잘생긴 딜러분이 나와 더운데 시원한 커피와함께 차에대해 설명도듣고 직접 x3, x4중 고르고 다은날 와이프랑 아들내미, 장모님이 차를 보러가서 설명을 듣고 시승을 하셨다.
엄청나게 맛있는 간식꺼리와 친절한 설명으로 장모님과 마눌이도 만족했으나 잠깐 의견이 갈림... bmw x4와 x3... 하지만 이왕이면 최신형으로 해야함다는 내생각과 처음가서 봤던느낌 bmw x4는 선루프가 너무 작아 bmw x3 m 에어로다이나믹으로 계약을 하라고했다 ㅎㅎ

그리고 그 다음주 쉬는날 다시 찾아가 시승을 하고 차에 대한 설명을 다시들었다~ 첫날은 bmw xlime이었기에~~ ㅎㅎ

전국에 마지막 딱 한대 남았던 bmw x3 m aerodynamic 에어로다이나믹을 겟하면서
곧 출고될 차량을 기다리며 신**님에게 엄청난 카톡과 전화로 이것저것 부탁을 드리고있다 ㅎ

엄청나게 귀찮을꺼같은데 항시 전화로 반겨주시니 좋다~ 주변사람들니 bmw 를 산다고한다면 꼭 소개해주지않을까싶다~~

신**대리님을 만나고나서 영업에대해 한수배우고있다 ㅎ 좋은 인연 오래 이어가면좋겠다~


코**모터스 삼*전시장에 전시된 아기친구들이 만든 골판지 자동차를보고 너무나 가지고싶어했다길래 집에와서 사진을 보고 택배박스로 만들어줬답니다~~ 아들내미까지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차 받으면 티테일한 사진과 시승기한번 써볼께요~ ㅎ






'Review > Au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폴딩 테이블 및 베이스  (0) 2016.11.02
bmw 차키 케이스 추천  (0) 2016.09.23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 후기  (0) 2016.08.21
BMW X3 M aerodynamic 에어로다이나믹  (0) 2016.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