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 Woo♥

WILD WALLS 벽등, 돌고래 벽등

wild walls 벽등,아기 잠자리 벽등, 돌고래 벽등을 소개해볼까합니다^_^

아들내미가 요즘 무서운걸 알았는지 잠잘때면 무서우니까 티비좀 켜달라고하고 자네요~~
그래서 구입한 wild walls 벽등입니다.

돌고래 ,사자, 상어 기타 등등 종류가 많지만
아들이 자주봤던 돌고래가 좋다고해서
돌고래를 골랐습니다^_^

처음에는 아래 벽등에서 홀로그램이 나오는줄알았는데 wild walls 벽등을 받고나니 그게 아닌걸 알았습니다~ 대신 아들과 추억을 남길수있었습니다~

돌고래와 니모, 불가사리, 산호 기타 물고기들을
벽에 직접 붙이며 구성을 잡았습니다~

벽등 자체가 부태꼴로 올라가기에 스티커와 최소 20-30센치는 나야 효과가 좋은거같습니다^_^

스티커도 부채꼴로 붙여주면 되고
사진과 같이 wild walls 돌고래 벽등은
파란빛이 나오기에 최소 1미터정도 높이에 붙여주어야하는거같습니다.

버튼을 누르면서 눈이 부실수있기에 그런거같습니다^^

뒷면은 배터리가 들어가고 소리와 빛이 잠깐나는 try버전과 계속해서 켜져있는 버젼이있는데
아들은 try 버전을 좋아하네요~^_^;;
자주 꺼지니까 자주 눌르면서 좋아합니다 ㅎㅎ


다 완성후 불을끄고 누르면 벽에 물처럼 흔들리는 파란빛이~~
그리고 돌고래 소리가 백색소음처럼 들려 마음을 안정시켜준거 같아요~

아기들 방에 벽등, 돌고래 벽등을 생각하셨다면
wild walls 벽등을 추천하고싶네요*_*

더 궁금한겅 ​옐로우 아이디 : 신쥬얼리로 문의하세요~ 제가 써보고 아는것까지 이야기해드릴께요~~




'JIn Wo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루아치니 팔찌 , 이태리 실 팔지  (0) 2017.03.16
애니멀 아기동물 장난감  (0) 2016.11.29
super shovel 포크레인 장난감  (0) 2016.07.01
글로버 킥보드 씽씽이  (0) 2016.06.16
밀로앤개비 낮잠 이불  (0)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