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샤넬 보이 쉐브론 카프스킨 백,클러치 백

샤넬 쉐브론 카프스킨 클러치 백,
하도 사람들이 열광해서인지
내가 샤넬 매장에가서 구경을 하거나
물건을 구입해도 나 조차 설레인다.
흡사 내가 롤렉스 매장에서 시계를 보듯~

가방이던 시계이던 더 하이엔드도 많지만
가격은 하이엔드들보다 저렴하지만 그냥 딱 이거 하면 이거! 처럼 공식화되어서인지 항상 설레인다~

단점은 얼마짜리를 구입하건 딸랑 에비앙 하나준다는거 ㅜㅜ

샤넬 쉐브론 카프스킨 클러치 백을 구입해
자랑겸 글을 써본다.

램스킨은 가죽이 너무 연해 관리가 어려워
캐비어 재질의 클러치 백을 찾다 발견한 보이 샤넬 쉐브론 클러치백이다. 캐비어는 아니고 카프스킨라고한다.

카프스킨은 1년 미만의 송아지를 뜻한다고
네이버 백과사전에 나와있다.
램스킨보단 튼튼하리라!!

보이 샤넬의 가죽 패턴이 V 모양으로 되어있어
스타일리쉬하도 어디에든 매치하긴 좋은 클러치백같다.

사실 매장에 클러치백을 사러가서 구경하고 구입했지만 클러치백을 보러왔다고하니
이번에 구입한 스타일이 아닌 진짜 클러치백만 보여주길래 매장을 돌다 이가방이 클러치백이라고했더니 이 백은 그냥 Just Bag 이라고했다.

한국에서는 클러치백으로 통하지만 해외에서는 그냥 이것저것 담고다니는 백이었다 ^^;;

어디에든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의 클러치 백, 백 으로 패턴 또한 너무 예쁜 샤넬 보이 쉐브론이다.

일반 쉐브론도 있었지만 보이랑 비교하니
뭐 구매욕을 떨어뜨려주는 역할을 하더군요..
다만 가격이 훌쩍 올라버리는 샤넬 보이 쉬브롬 클러치백이었네요 ㅠㅠ

메탈리실버에 보이 빈티지 은장 장식으로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역시 샤넬이라도할까요!!

실제로 보면 똭! 하고 눈이 반짝이실꺼에요~~
ㅎㅎ
오늘의 후기는 이만!
샤넬 보이 쉐브론 카프스킨 클러치백이었어요!

아! 22번대 보증서네요*^^*







'Review > B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 chanel 체인지갑  (0) 2016.11.06
샤넬 chanel 카드지갑  (0) 2016.07.25
루이비통 티볼리 파이프 수리건  (0) 2016.06.17
루이비통 파우치 끈 수리  (0) 2016.05.29
루이비통 반둘리에 어깨끈  (0) 201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