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CARAT 가죽 관리제,세척제,에센스

워낙 가죽으로 유명한 CARAT 가죽 세척제,가죽 에센스, 가죽 관리제품입니다^_^

차량 bmw 시트 가죽관리용으로 구입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고 어두워 집에있는 쇼파를 상대로 사용해봤네요~

차량시트는 더러워질일이없기때문에
카라트, 캐러트, carat 에센스만 발라주어도된다고 살명서에 써있으며 집안에 가죽시트는 아들내미가 뛰고 흘리고 침도 묻혀 많이 상해서 carat 세척제,카라트 세척제, 캐러트 세척제로 한번 닦아주고
carat 에센스, 카라트 에센스 캐러트 에센스를 발라주었네요~~

쇼파의 앉는 부위가 워낙 더러워 세턱제로 닦은 후를 보면 확실히 깨끗하지만 이염된 얼룩은 없어지지 않네요 ㅠㅠ
천연 소재로 만든 carat 가죽관리제 설명서에도 써있지만 이염, 얼룩진 가죽이 깨끗하게 닦이진 않는다고하네요~

카라트 가죽관리제 세척제로 한번 닦고 에센스를 발르니 가죽에 윤기가 !!! 어마어마합니다~
사람들니 왜 이 가죽관리제를 사용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윤기가 블링블링 해지는 가죽입니다!
왜 진작 몰라서 안샀나 싶을정도로
must have 아이템입니다!
다만 쉬워보였지만 작은 스폰지로 가죽을 닦고 에센스를 펴발라는게 쉬운 자겁은 아니네요~~

캐럿 가죽관리제, carat 가죽 관리제를 쇼파나 가방에 사용할때는
carat 가죽 세척제를 전용 스폰지를 한번 적신후 물기를 대부분 짜준후 한번 눌러 오물조물해 거품을 만든후 싹싹 닦고 30초 후에 마른 수건으로 닦으면 된다고 되어있네요~

캐럿 가죽 관리지 캐럿 에센스는 전용 스폰지에 한두번 둘러 가죽에 발라준후 싹싹 펴발르면 된답니다~~

아주 간담해보이지만 캐럿 가죽관리제의 스폰지가 작아 생각보다 땀이 한바가지 나온다는게 단점입니디~ ㅎㅎ
이제 이쁜이 차(bmw)에 사용해보고 후기 한번더 남겨봐야겠네요 ㅎㅎ

캐럿 가죽관리제, carat 에센스, 캐러트 세척제에 대해 궁금하시면 ​옐로우 아이디 : 신쥬얼리로 문의주세요~ 사용해보고 아는만큼 답변드리겠습니다~





'Review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미 볼펜 Lamy  (0) 2016.12.08
콜로닐 구두약 collionil  (0) 2016.11.30
건대에서 인천공항가는 버스시간   (0) 2016.08.10
아토빈 인텐시브 크림  (0) 2016.08.01
스위스 아프리칸 망고  (0) 2016.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