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드롱기 무선 주전자


드롱기 무선 주전자를 구입하다!
드롱기 커피머신과 토스터기 사용하고있는데 무선주전자는 일부러 안샀다가 이번에 전기 무선주전자가 물이새서 스테인레스 무선 주전자인 드롱기로 샀다 ㅎㅎㅎ
드디어 블루 ! 파랑이 삼총사가 완성되었다 .
ㅎㅎㅎ 전체 스테인레스인지 깔끔해서 좋다
이쁘고 물도 잘끓고~

다만 드롱기 무선주전자의
단점은 겉면도 같이 뜨거워지니 어린아이들이 주변에 없도록 하는것이 제일 좋을듯싶다!

드롱기 블루 무선 주전자의 블루는
부엌에 코디로도 아주 젛은듯싶다~~

간단한 드롱기 무선주전자의 후기이며
궁금하신점 댓글이나 ​옐로아이디 : 신쥬얼리
문의주시면 드롱기 무선주전자 써보고 느낀점 알려드릴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