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미 미네랄 멀티비타민 후기

한다리 건너 아시는분이 블루미 멀티비타민을 먹어보라고 주셨다. 

정확한 후기를 위해 마침 떨어져가던 비타민을 다 먹고나서 거진 다 먹은 후에 후기를 써본다. 

블루미 멀티비타민은 처음에 어떻게 먹어야하나 좀 고민이 된다. 

흡사 레모나 처럼 뜯어서 먹을것처럼 생겼기때문이다. 

 

다만 물어보고 쉽게 물에 타먹는것으로 알게되었고 

비타민이라고하지만 막상 물에 타먹는 느낌은 독일에서 많이 먹던 발포비타민같았다. 

손쉽게 먹을수있고 물처럼 마실수있어 더 좋은듯하다 .

비타민을 캡슐모양의 약처럼 먹을때는 

잊어먹고안먹을 때도있고 때를 못맞출때도있었는데 

이건 그냥 물을 마실때 한포 타서 마시면 되니 너무 좋았다. 

대략 블루미 멀티 비타민을 25일가량 먹어본봐 

정확한 효과가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몸이 좀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비타민만 먹는게 아니고 물도 함께 섭취하다보니 좀더 몸이 좋아지는것같다. 

비타민의 효과는 확실히 먹던것을 다 먹고 먹어서인지 크게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는다. 

 

일반적으로 효과를 보려서 3달은 먹어봐야 좀더 정확한 효능을 느끼지않을까싶다 ㅎ

우선 블루미 멀티비타민을 마시면 

소변을 보러갔을때 먹던 비타민과 비슷한 상황을 보여준다. 

효과는 있는거같다 ㅎㅎ 

심적으로나 몸에반응하는것이나!!

 

발포비타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시는미네랄 블루미 멀티 비타민을 추천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