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6s 배터리 교체

아들내미의 꼬마예술제 참관으로인해
엄마찬스를 이용해 휴가를 얻었다^_^

겸사겸사 미루었던 그녀의
아이폰6s 배터리를 교체하러갔다 .
몇군데 전화해보고 가깝고 토요일에 하는곳으로
전화를하보고방문했다 .
구의역 앞 (자양사거리) 1번 출구 앞쪽 크레신이던가 ... 배스킨라빈스있는건물에 111호인데 뒷쪽이라 찾는데 조금 어려웠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금새 아이폰의 배터리를 교체해주셨습니다. 사실 저도 혼자 잘하는데 제께 아니면 돈을내고 맡기는것이 제일 좋은거같습니다*^^*

다해서 10분도 안걸린듯합니다.

제께 아니다보나 사진을 찍은게 교체후 와이프 핸드폰 배터리 상태 100% 인것뿐이네요~

여기저기 찾는분이면 관찮으실듯합니다^^

이름이 ifun 이었고 지하에 주차장도있어서 차가있어도 들리기좋았습니다^^

https://m.place.naver.com/place/1873465124/home

010-9991-2115 이네요 ~~

아이폰 배터리 교체로 그녀가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도 몇일 써봐야 배터리 효율을 정확히 알수있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