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방 파티션 발열 히터 구입기

오네스타주얼리가 요번에 구매한 4방 파티션 발열 히터, 

이건 정말 살때만해도 괜찮을까했는데 ㅎㅎ

실제 하루 써보고 오늘 하루 써보니 정말 물건이다! 

따뜻한가 싶은데.. 안에있다 나오면 정말 따뜻함이 느껴진다 ㅎㅎ

오 ...이런 물건이 ㅎㅎ 어머니한테 곧 드려야하지만 잘산거같다~ 

올겨울 어머니가 잘 보내시지않을까싶다 ㅎㅎㅎ

 

인터넷을 보니 3면 발열 히터는  발바닥 부분이없어서 사무실이나 이런곳에서 사용하기좋을듯하고 

집이나 나만있는곳에서는 4면 발열 히터가 더 좋을듯하다, 

발다닥 부분에서 열이 나니 따뜻해서 정말 좋다.

이건 뭐 ㅎㅎㅎ 

사면서 조카 줌 수업할때 쓰라고 같이샀는데 어제 조카가 받아서 사진도 보내주네 ㅎㅎ

너무 좋다고 ㅎㅎㅎ(조카방이 무지 추움)

4면 발열 히터 구입을 망설인다면 추천! 

설명서상 45도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꺼지고 

어제 해보니 3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꺼져서 정말 사용에 좋은거같아 추천! 

오네스타주얼리의 실제 사용기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