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공기 주입기 ,자전거 펌프

샤오미 안사려고하는데 계속해서 사게되는게....

어째야할까싶지만...그래도 또 샀네요...ㅎ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샤오미 공기펌프, 공기주입기, 자전거펌프 인데 

조금 크고 소리가 크다는게 문제가있다고 본거같았는데 

실제 받아서보니 이정도 소리야 뭐 ~ 싶을정도이며, 

크기가 무지 커서 엄청 무거울꺼같았는데 생각보다 가벼웠다. ㅎㅎ

혹시 몰라 어제 밤에는 시끄러울까봐 아침에 일어나서 축구공에 바람을 넣었는데 

아주 잘들어간다. ㅎㅎ

계절 바뀔때마다 차에 바람넣는것도 귀찮았는데 ㅎㅎ 이걸로 해결봐야할듯싶다 ㅎㅎㅎ

이걸 살까 말까 고민을 엄청 오래동안한거같은데 차라리 샤오미 공기펌프를 미리샀으면 

이런 마음도 안들었을텐데 ㅎㅎㅎ 괜히 고민을 한듯싶다. 

 

위의 공기 주입구를 빼면 자동으로 작동하는거같다. 

버튼은 총 5개가있는데 

+.-로 공기 psi를 설정하면 거기까지 자동으로 들어가는듯하다. 

그리고 라이트버튼을 누르면 펌프쪽에서 불이들어온다 ㅎㅎㅎ (오!! 아이디어가!)

그리고 자동차, 자전거, 공, 타이어 등 bar,psi등 변환 버튼이있는데 

알아서 사용하는 공기압 단위로 바꾸어서 설정해서 사용하면 된다. 

 

자전거 타이어용 노즐과, 공 노즐 이 따로 들어있고 

포함되어있는 천으로 된 케이스 안쪽에 수납공간이있어 

보관도 용이해보인다. ㅎ

 

타이어 4짝이 다 가능할찌는 모르겠지만 우선 축구공 하나 공기 펌프로 넣어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웠다. 

궁금하신거있으시면 문의주시면 아는만큼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