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윙 스피드 늘리는 방법 (feat. 행복골프훈련소 배곧점 )

노덕일 프로는

배곧 행복골프 훈련소를 만들었습니다. 

초보자에게 더욱 적합한 방법으로 즐겁게 골프를 전파하기위해 노력하는 

노덕일 프로를 응원합니다. 

 

궁금하시면 행복골프훈련소(배곧점) 으로 연락해보세요 

 

 

오네스타 주얼리에서 소개해드리는 

오늘의 스윙 스피드 늘리는 방법에 대해 살짝 알아볼까합니다. 

제가 배우는 노프로님 답게 (웅진 골프 노덕일 프로) 아주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네요 ㅎㅎ

부천 웅진 골프장의  노덕일 프로님의 아주 간단한 설명으로 

스윙스피드 늘리는방법을 설명해주셨네요, 

 

*스윙스피드를 늘리는 방법인데 ;

오른손의 중지와 약지로  지탱을 하되 

검지의 힘을 빼서 순간적인 스윙스피드를 늘리는거 같습니다. 

해보면 확실히 손목이 쉽게 회전되는게 느껴집니다. 

 

웅진 플레이도시 골프장 노덕일 프로 는 이해하기 쉽게 포인트만 잡아주다보니 

더욱 빠르게 적응가능한듯합니다. 

운동신경없는 저도 ㅎㅎㅎ 열씸히 하게되는걸 보면 ㅎㅎㅎ

 

 

인스타에도 또 뭔가 올라왔던데 그거보면서 집에서 연습해봐야겠네요 . ㅎㅎㅎㅎ

www.instagram.com/wj_noh_pr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부천 웅진 골프장 , 인천 웅진 플레이 도시 골프장

노덕일 프로 의 사진과 명함도 받아왓습니다. ㅎㅎㅎ

골프 연습중 잘 안되는점이있으시면

웅진 골프장 노덕일 프로님 한번 찾아가시거나 연락하셔서 

상담보시는건 어떨까싶어요~!

아마 정말 쉽게 포인트를 잡아주시지않을까 하는 장담아닌 장담을 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