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odsports v6 pro 무전기 (짭 세나)??

아들이랑 스키장에서 스키를 타고 연습하면서 

소리소리 지르면서 이야기하고 가르켜주곤했는데,,

리프트를 기다리는중 앞에분이 헬멧에 뭔가 오토바이 타시는분들이 달고있는걸

보고선 집에서와 찾았는데, 

세나 블르투스 인터콤이라는것이있더라...는걸 보곤 검색신공을 발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fodsports v6를 구매하게되었다. 

나름 가격이있었지만 세나 블루투스에 비하면 그냥 아주 장난감같은 가격대라..

약간 고민후 지르게되었는데...

택배를 받은후 코로나 2.5단계라 사용못해보다, 

저번주 이번주에 스키장에서 사용하게되었다. 

fodsports v6 인터콤 을 사용해보니 ㅎㅎ 

너무 좋았다, 그냥 좋았다. 대화내용이 그대로 귀로 들리는것이, 

작게 이야기해도 귀로 들리니 아들내미도 너무 편안하게 잘 따라하면서 좋아했다. 

 

무전기처럼 누르는것이 아니다보니 실시간 대화(인터콤), 

멀리 떨어져도 아들내미가 무서워하지않고 (대화가 가능하니) 곧잘 타는걸 보고 , 

아들과 나, 둘다 "무전기 정말 잘 샀다"를 10번은 말한것같다 ㅎㅎ

건물이있거나 이러면 확실히 좀 끊기고  잘 안들리는데 

운동을 하는동안에는 너무 편안하게 사용가능했다. 

와이프껏도 사야할꺼같은데 다른분들이 올린글들을 보니 인터콤 V6 가 아닌 V4를 사양 3자 대화가 끊기지않고 된다는데, 

해봐야 정확히 말할수있을듯하다. 

 

대화중에 전화가오면 자동으로 대화가 정지되고 전화가 연결된다. 

전화 상태도좋고, 스키를 타는중에 대화를하거나 전화를 해도 

전화에 잡소리가 들린다는말을 하지않는걸 보니 마이크에 뭔 처리가되어있나싶다. 

 

단점은 헬멧 안쪽에 붙여놓으니 2시간정도 지나가면 귀가 아프다 ㅠㅠ 

그래도 편의성이 훨씬 좋으니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