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큘러스 퀘스트 2 후기

게임에 관심없던 제가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가상 현실이라는 그런 이야기에 크게 관심이있지는않았는데 한번쯤 꼭 해보고싶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 그냥 마음만 가지고있었는데 

이번에 오큘러스 퀘스트 2는 적당한 가격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네요, ㅎㅎㅎ

1차는 넘어갔는데 2차는 버틸수가없었네요 ㅎㅎ

기다리던 박스를 오픈 해보니 

헤드셋과 손잡이 두개가있는데 눈으로만 볼때는 몰랐는데 

퇴근하고 집에가서 써보니까 ...

이건 진짜 신세계,, 어떻게 이런걸 만들었을까싶습니다. 

고글 안에서 손가락이 움직여지고,  휘둘러지고, 뭔가 날라오면 정말 

안피하지못할정도로 진짜 현실감이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기계이네요 ㅎ

게임을 안좋아하는 제가 이안에서 게임도 해보고 

탁구도 쳐보고 ㅎㅎㅎ 운동도해보고 ㅎㅎㅎ 

땀이 흠뻑 나네요^^ 정말 운동이 되는거같습니다.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ㅎㅎ

 

오큘러슬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지르라고 이야기드리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