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첵헙 커피 (말레이시아커피) (feat. 락 슈가 스틱)

오늘은 첵헙커피, 체컵커피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chekhup 커피는 말레이시아 갔을때 못먹어봐서 저에겐 생소했는데 

정말 ㅎㅎ 맛있고 아이템이 좋네요^^ 

 

총 세가지 맛을 구매해봤는데 

라떼와 모카, 카푸치노  세가지의 맛은 확실히 다른맛을 보여줍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샀던 커피와 다르게 단맛이없습니다. 

그래서 있는게 락슈가 , 크리스탈 슈가 스틱이 있는데 그걸로 저어서 

단맛의 농도를 맞추다보니 각자의 취향에 맞춰서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락슈가스틱, 크리스탈슈가스틱 은 비정제 설탕으로 남은 사탕은 맛있게 먹어도 ㅎㅎㅎ 즐거운 하나의 이벤트가되네요^^ 

첵헙커피를 물에저으면 거품도 충분히 올라오고 정말맛도 일품이네요^^ 

 

이만 첵헙커피 후기를 맞추어볼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