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드레이크, 나주 중흥 골드스파, 워터파크 숙소 , 나주호 수상스키 후기

작년 여름에 다녀온 골드레이크 , 나주 중흥 골드스파, 나주호 수상스키장입니다. 

갑작스럽게 여름 휴가를 위해 다녀온 곳인데 

오!! 진짜 좋습니다. 

속소 또한 너무 좋은곳을 잡아주셔서 아주 즐겁고 , 눈호강하고, 배부르게 다녀왔답니다. 

골드레이크 중흥cc 에 있는 숙소인데 진짜 별장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나주호는 밝을때나 어두울때나 너무 멋있는곳이었습니다. 

 

숙소 들어가기전 

중흥 골드스파, 워터파크에서 아들과 조카와 신나에 미끄럼틀과 파도풀, 토네이도까지 아주 신나게 놀았습니다. 

 

숙소에있는 안방화장실에는 사우나가있습니다. ^^;

이런 말도안되는!! ㅎㅎ 사우나도 즐겁게 즐기고 욕조에서 몸도 놀리고 ㅎㅎ

고기도 구워먹고, 과일도 맛있게먹고 ㅎㅎㅎ

그리고 낮에는 워터 스키 , 수상스키를 즐겼는데 

아들내미가 수상스키 투원을 배우다 놀러갔는데 , 

여기서는 투스키로 즐겁게 스킹을 하고 호수에서 휴식을 만끽하고왔습니다. 

 

한강에서 타다 호수에서 타니 ㅎㅎ 아들내미가 너무 좋아하네요^^ 

 

나주에서 즐긴 작년 여름휴가인데, 

올해 또 가보고싶네요! 

호수를 끼고 즐기는 즐거운 여름휴가! 

 

골드레이크, 나주 중흥 cc , 나주 워터락, 나주 워터파크 후기였습니다. 

 

세컨방은 주차장뷰!

또하나의 방!

골드레이크 나주호

안방 화장실

골드레이트 숙소의 사우나, 안방 화장실

안방에서 바라보는 호수뷰!

골드레이크 수상스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