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4 프로

올해는 안사려고했는데 ... 

산 아이폰 14프로...

매년 안사려는 호구처럼 사는 나는 ㅡㅡ; 진짜 호구인가... 

아들내미 예쁘게 찍어준다는 핑계로 바꾼 아이폰 14프로 ! 

내 아이폰 13프로는 빨리 팔아야하는데 ㅎㅎㅎ 귀찮아서 가지고있다..

사진을 보면 아이폰 13프로 와 14 프로는  정말 비슷합니다. 

윗부분 펀치홀이라고하나요, 그거 빼고는 거진 다 비슷하고, 

카메라가 좀더 튀어나왔고,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의 위치가 약간 달라 13프로의 케이스를 쓸수없습니다. 

어찌나 안타까운지 또 케이스를 샀다는....

오픈 동영상도 찍었는데 동영상 첨부가 안되네요 ,ㅠㅠ(다시해보니 되네요!)

 

사진과 동영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겨울을 보내지않을까싶습니다. 

원래 수상스키 영상을 찍으면서 안정화 느낌을 체크해서 올리고싶었는데 

순수 13 프로와 14프로 크기 비교만 한 후기가 되어버렸네요, 

다음주에 수상스키타러가면 진동이 얼마나 잘 잡히나 체크해서 후기올려보겠습니다. 

 

 

dkdlvhdkdlv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