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자카르타 쯔까랑 골프장 로투스레이크 gc

자카르타 쯔까랑 골프장 로투스 레이크 gc (lotuslakes golg club)

보고르의 골프장을 다녀왔다 보니 쯔까랑의 로투스 레이크 골프장은 조금 덜 좋지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골프장이었다. 

 

오크우드 호텔에서 아침은 가볍게 맥도날드를 시켜먹고, 

잠깐 이동을 해 로투스 골프장을 방문했다. 

시작부터 좋았다.

쯔까랑 시내와 다르게 이쪽은 확실히 잔디, 나무등이 많아서 그런지 공기가 벌써 좋아졌다. ㅎㅎ

로투스 골프장 로투스 레이크 골프장은 

굴곡도 없고 공치기는 아주 좋았다  , 잔디관리도 아주 좋았습니다. 

 

여자는 45000원, 주니어도 45000원, 시니어 48000원 이었다 

가격도 너무 좋고, 잔디도 좋고, 캐디들도 좋았고, 

보고르에 비해 공기가 조금 안좋았다는거 빼고는 전부가 좋았다. 

로투스 레이크 골프 클럽 골프장 내부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