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쯔까랑 자바베카 골프장(jababeka cc)

자카르타 쯔까랑 골프장 자바베카 골프장 골프클럽 후기입니다. 

cikarang jababeka country club 으로 

역시 보고르에있다 쯔까랑으로와서 좀 안좋을것이라고생각했으나 

역시나 좋았다 ! 

어제 로투스 골프장에 비해 더 좋았다. 

우선 홀에서 바라보는 조경 또한 너무 좋았고 잔디상태고 너무좋았다. 

언덕이없어 치기는 너무 좋았으나 

잔디가 뭔가 진짜 어려운 잔디였다. 쉽게 샷시 빠져나오지를 못하는것같았고 

뭔가 어려웠다. ㅎㅎㅎ그래도 너무 좋은 자바베카 골프장이었다. 

 

아침해가 뜰무렵의 시간이라 

해가 보인다. 자욱한 안개위로 해가 떠오른다. 

아침이라 덥지않아 우선은 너무 시원하게 운동을 시작했다. 

중간에 맛있는 간식타임 ㅎㅎ 

뭔가 시켜먹을곳이있어서 

쥬스나 튀김, 바나나, 음료등을 살수있는곳이었다. 

캐디들한테도 먹으라고했더니 캐디들이 어떻게 먹는것인지 가르켜준다. ㅎㅎ

와이프한테 혼났다..불량식품 먹게했다고 ㅎㅎ

 

라운딩후 밥을 먹으러갔는데 

여기는 한국사람들이 많이오는지 

음식들이 한국 음식으로 쫘악!!

아버지가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하셨다 ㅎㅎ 

역시 해외나오면 한식은 먹어야한다 ㅎㅎㅎ

쯔까랑 자바베카 골프장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였다. 

자바베카 골프장 사용 금액으로는 

레이디 55000원 정도, 시니어가 55000원 정도, 주니어가 55000원 정도, 남자 성인이 79000원정도 로 

다해서 세금포함 327000원 정도 결제했다. 

 

진짜 비행기표만 저렴하고 시간만 허락한다면 

그리고 개인적으로 혼자온다고하면 

한국 한번 칠 돈으로 4일을 칠수있다. ㅎㅎㅎ 길게 갈수록 저렴한 느낌을 받을듯하다. ㅎ

 

그리고 밥값이 

짬뽕 99000원, 김치찌개 8000원, 두부찌개 9900원 ,순두부찌개 8000원,  정도 가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