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이촌쉼터 점심 후기

강원도 평창 용평 에 있는 이촘 쉼터에 방문해봤습니다. 

항상 시간이 문닫는 저녁 시간대라 후기만 보다가 직접 들려봤는데 

사람들이 왜 가는지 알것같았습니다. 

아들내미랑 그녀, 저 이렇게 셋이 갔는데 

역시나 메뉴대로 시켰습니다.ㅎ ㅎ

감자전, 김치전, 옹심이 칼국수, 황태 만두국을 먹었는데 

 다 맛있게먹었습니다. 

 

역시 감자전은 졸깃졸깃!!! 그리고 만두국은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고, 

옹심이 칼국수가 저는 맛있었는데 아이입맛에는 별로인지 칼국수만먹고 옹심이는 잘 안먹네요!! 

맛있던데 ㅎㅎㅎ

김치전도 맛있었지만 둘중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감자전을 추천!! 

 

역시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강원도 평창 맛집, 

이촌쉼터 추천하고싶네요 ㅎㅎㅎ

 

 

 

ㅠㅠ 밥먹을때만 핸드폰을 하게해주었더니...

폼이..그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