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우성 닭갈비 (춘천 맛집, 레고랜드후 가볼만한 집)

아들과, 그녀와 레고랜드를 갔다 오면서 들린 춘천 맛집 

우성닭갈비,  친구가 춘천에 살아, 가깝고 혹시 사람들이 많을까 좀 큰집으로 권해달라고했는데 

우성닭갈비를 추천해주었다. 

이주변이 대학가인데다가 먹거리가 많은 곳이지 학생들고많았고, 

강릉분들도많고, 다른지역에서 오신분들도많았다. 

8시 넘어서갔는데도 2팀이 대기중이었다. 

 

약간의 기대감을 가지고 ㅎㅎㅎ

들어간 우성닭갈비, 

닭갈비 3인분 시키려다 옆테이블을 보니 닭내장도 섞어서 시키시기에 

처음으로 닭갈비 2인분과 닭내장 1인분을 시켜보았다. ㅎ

예전 강릉에서 먹었던 닭내장탕은 엄청 많있었는데 

내 입맛에는 닭갈비가 훨씬 맛있었다. ㅎㅎ

닭갈비는 

먼저 양념과 다른것들을 넣지않고, 

우선 양배추와 닭갈비, 닭내장만으로 볶다가 

다 볶아진후 양념을 넣어서 다시 볶아주시는데 

평소에 맛있다는 집에서 먹던 닭갈비와는 다른 맛있었다. 

아들내미도, 나도, 그녀도 엄청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ㅎ

마지막에는 빠질수없는 볶음밥으로 ㅎㅎ마무리를하고 ,

동치미도 맛있어서 2그릇이나 먹었다...

차만 아니면 쏘주한잔 하면 너무 맛있었을 춘천 우성 닭갈비, 

 

다음에는 술한잔 하러 가봐야겠다! 

레고랜드가면 또한번 들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