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후기

다이슨 솔라 사이크 모프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지만 엄청난 가격에 놀라 못사고있던 제품인데 

20만원 할인쿠폰이 왔다는 문자에 혹시나 싶어서 구경하다....결국을 클릭을하게되어버렸다...

 

배송으로 쑥 ! 하고 집으로 온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의 박스가 짠~~ 

가변게 열면 

다 조립식입니다! ㅎㅎ 

전원선을 연결하고 기중을 꽂고 헤드를 연결합니다. 

윗부분 조정부분에 센서가있고, 버튼이있고 슬라이드로 색온도와 밝기를 조정할수있습니다. 

아주 간단해보이지만 뭔가 많은 테크놀로지가 들어가있는거같습니다. 

 

열리고 닫히고, 색온도의 변화 ,, 

정말 매력적입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뭔가 심플하면서 아주 예쁘답니다. 

데스크용과 플로어용이있었는데  전 길다란 아이로 겟했습니다. 

 

그냥 책상 옆에 놓으면 되니까 ㅎㅎ 더 활용도가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집중 조명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색온도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사용함에 따라 노란불과 하얀불이 필요할때가있었는데 

이건 사용함에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드등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