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캐디톡 미니미 수령 개봉 후기

캐디톡 미니미를 한번 써볼까하고 구매를 하게되었네요, 

부쉬넬 V5 시프트 사용중인데, 자석기능으로인해 

라운딩시 많이 편안해졌습니다. 클럽에도 붙이고, 카트에도 붙이고, 

렌즈 스크레치에 대한 문제없이 아주 편안하게 사용가능하였지만 

단점은 샷 전에 부쉬넬을 쓰고 주머니에 넣기에 너무 크다는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부쉬넬이있는데도 불구하고 캐디톡 미니미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실제 캐디톡 미니미를 들어보니 작긴 진짜 작습니다

성인 남자가 쓰기에는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것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뭐 멀리가봐야 200중후반인데 1.2킬로까지 측정이 가능하다는것이 장점인지는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멀리 보인다는것은 좋은거겠죠? ㅎㅎ

 

캐디톡 미니미 LT라는  새제품이있는거같은데 허리띠에 부착이 되던데...

사지않은 이유가 허리에 부착하는게 싫어서 산거라 ㅎㅎ 

 

받고보니 캐디톡 미니미는 골프존에서 나오더군요,

작은 크기가 정말 매력적이고, 버튼으로 손떨림없이 누를수있게 해놓기는했는데 

그렇게까지 사용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제 라운딩에서 사용을 해본것은 아니지만 

거리측정은 잘되는듯하였으나 실제 라운딩 나가서 핀시커정확한 거리를 측정해봐야할듯합니다. 

실제 후기는 다시한번 적어보겠습니다.

 

고도에따른 거리측정(e-슬로프)까지된다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실제 라운딩 나가서 측정후 후기올리겠습니다. ^^

캐디톡 미니미 기대됩니다. 

 

니콘 쿨샷, 부쉬넬 v5시프트 , 캐디톡 미니미 까지 세번째 사용하는 거리측정기인데 

작아서 아주 만족스럽고, 시안성도 좋고, 전반적으로 기대감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