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lothes

디젤, 라르키, 청바지, diesel, larkee

디젤 청바지!

이 라르키 영어로 라키는 

내가 두번째고 산 디제청바지인다.


운동할때 고작 잠뱅이 청바지 하나로 연명하던 내가..

독일에서 디젤 청바지를 사고 입어보고 난후...

처음으로 츄리닝보다 더 편하다는것을 느꼇다.


제일 편안한것은 자티니인데..두번째는 허리사이즈 36이 없어서 어쩔수없이 

라르키, 라키를 사서입었다. 

통큰일자바지라서인지 입을때 불편할때도있지만

몇일 입어보니..역시 디젤! 


왜 사람들이 좋은 청바지를 사서입으려고하는지 알꺼같다. 



허리 사이즈 36에 다리사이즈 30



뒤에 벨트에 가려지는 부분은 다 다르다.

디젤 인더스트리라고 명명되어있다.



제일 중요하다는 뒷주머니 모양..

나는 사이즈 맡는것을 고르다보니..선택권이 없었다.ㅋㅋ

이쁘지는 않다.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