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lothes

디젤, 라르키, diesel, larkee,청바지, 라키

디젤 청바지,

4번째 가지고있는 디젤 청바지,

별거 아닌거 같지만 벌써 4번째,,ㅋㅋ

어머니가 누나한테 다녀오면서 사가지고 온 라키,

뭐 난 자티니를 사다 달라고말했지만

사이즈가 없다는 핑계로..ㅠ.ㅠ

일반 라키를 사가지고 오셨다.ㅋㅋ

이번것은 다리사이즈가 32라

집앞에 잘하는 수선집에서 밑단을 살려 30으로 줄였다.

아주 진한 청색의 디젤 라키,

처음에는 너무 청색이 진해 

입기가 좀 그랬는데 입어보니까 역시 색 별로 워씽별로 다 가지고있어햐 할것 같기도하다.



디젤, 라키! 



뒷택은 오리지날 느낌의 가죽천이다.



뒷 주머니의 모양또한 별거없다. ㅋㅋ

난 항상 골라지는것마다 그리 큰 특징이 없는것인지 

이것도 하나의 능력인듯 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