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아름다운 선물, 포토몬, 포토레더북

포토북 서포터즈 4기 미션! 

이번은미션 종료일이 5월30일이었는데 요새 너무 바뻐 정말 정신없이 사느라 

이제야 신청하고 받고 선물주고 후기를 쓰게되었네요!
우선 포토몬 관계자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구글크롬에서 만들고 신청하고 결제할때 포장을 선택하였지만 

신청이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몰라 우선 고객센터에 글을남겼었다.

그러자한시간쯤 후던가 바로 전화가와 접수가안되었다면서 

접수를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게끔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포토몬!


주의사항 - 

구글 크롬에서 하면안됩니다.인터넷익스플로에서만 선물포장이 가능하네요!


2.포토몬 배송후기

신청하고 3일정도 후에 우체국을 통해 도착한 내 포토북!



언제보아도 포토몬은 배송시 필요한 곳곳에 필요한 문구를 새겨놓는다.



3.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언제나와 다르게 포장이 되어있다.

앨범은 케이스안에 들어있으며 뽁뽁이로 감싸있고 종이박스안에 남는 공간은

에어캡이아니라 야구장에서 응원할때 쓰는 공기 방망이같은것이 들어있다.

아주 좋은 아이디어인거같다.


 


4. 선물포장

에어캡을 벗겨내면 역시 선물포장을 해서인지 정말 다르더라는생각이 먼저든다.

에이크 유어 스마일!

당신을 웃게해준다는 ㅋㅋ


 


케이스를 열면 안에 스크레치나지말라고 하얀 천이 들어있으며

그안에 종이편지가 들어있다.




종이편지에는 내가 포장당시 쓰는 편지가 인쇄되어있다.



5. 앨범

포토북중 레더커버를 선택했다.

색은 브라운, 정말 있어보인다.

그리고 맛있게 옥수수를 먹고있는 사진을 메인사진으로 골랐다.

먹음직스럽지 않은가!!!



포토북을 열어보면 

남이섬에 돌러갔을당시 사진들로 이루어진 페이지인데 

이동수단부터, 보낸시간, 그리고 돌아올때의 하늘까지..

역시 포토몬이라는 이렇게 다채로운색을 원

하는 색감대로 뽑아준다는것에 대해 감동이다.



마지막페이지, 

우리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사랑스러운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너무 행복하다.



6.카드 꾸밈방법


카드가 가운데 정렬로 글이 써져있지않아 남감했다.

하지만 굿아이디어가! 남는공간에는 그림을 그리거나 

프린트글씨만이 아니라 내손으로 더 첨부할수있기에 더욱좋았던것같다.



7.선물


깜짝선물이라 그런지 

이게 뭐야하면서 점점 밝아지는 표정!

"무슨날이야?"라고 물어보면서 약간은 긴장하는듯 기뻐하는 그녀를 보았다.

선물이니까 당연히 인증샷도 첨부하고^^*

문구 그대로 당신을 웃게 만들어주는것 같다.



하나하나 넘겨보면서 너무나 만족하는 그녀의 모습




이런 기회를 준 포토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포토몬 서포터즈 4기 화이팅!!!


'Review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감성을 일개우는 포토몬의 감성 포토북  (0) 2012.07.04
에어컨 ok,에어컨 청소, 곰팡이 청소  (0) 2012.06.26
코끼리 보냉볍,보온병  (0) 2012.06.11
n&f 자석 필기 도구  (0) 2012.05.17
홍콩 에르메스 백  (0) 201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