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s

소율이 4살 되기전~추석

소율이가 집에왔다. 

추석에 집에와서 나한테 어찌나 애교를 부리던지..

말도 잘한다. 

삼촌 ~~ 봐봐!! 이렇게 하는거야~~ 삼촌~~ 우리 생각해보자~~ 

등등 말이 너무 많다.

누나가 너무 똑똑하게 가르킨것같아...


내방에 앉아 컴터를 하고있으니 와서 애교를 떤다. ㅋㅋ

뭔가 보여달라는것이지 ㅋㅋ

와서 앵기고 뽀뽀하고~~ ㅋㅋㅋ





소율이가 내 핸드폰으로 뭔가 보고싶었나보다..

하지만 별 반응을 안하자 

삼촌 사진찍어줄께 이러면서 

나를 찍어준것이다. ㅋㅋ



찍고 나서 삼촌 흔들려써 

다시 ~~~ 

다시 찍은 사진 ㅋㅋ 

똘똘해 소율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