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무제한 잉크공급기,잉크리필,무제한 리필

이번에 카달로그를 뽑을일이 너무많아 

드디어 프린터를 구입하게되었다. 


이마트 상품권이있어 HP Deskjet 1050을 구입하였다. 

캐논의 이쁜 프린터도있었지만 

나의 목적은 칼라프린터를 무지많이 할것이기때문에 

비싼것보다는 싸고 무제한 잉크 공급기 설치가 되는것이 중요했다. 

그래서 구입한 hp 1050


프린터를 사고 무제한 잉크 공급기를 구입하였다. 

배송이 하루만에 왔다 ~

총알배송~~

구성품은 보는것과같이,

잉크,공급기, 석션기,주사기,손드릴, 고무마개,고정클림이다. 



제작과정은 귀찮아서 사진을 안찍었다. 

사실 무지 쉬울줄알고 시작했지만 온 손에 잉크가 범벅이라..

원래 안묻히고하는게 맞는데 중간중간 실수를 좀 했더니 그렇게되었다. 

그래서 사진을 못찍었다. ㅠ.ㅠ


무제한 잉크 공급기가 설치된 내 프린터



실제 카트리지에 구멍을 뚤어 잉크를 연결하는 방식이다. 

그리고 고무 호수가 작동하는데 걸리지않도록 뚜껑쪽에 클립을 달아 고정해준다. 



자세히 보면 이런 모습이다. 



색이 안정되게 나올때까지 쉬지않고 계속해서 뽑아야한다. 

노랑,파랑,빨강,검정,,

거진 30장은 뽑은거같다. 

하지만 줄지않는 잉크.ㅋㅋㅋ

심봤다~~~



드디어 카달로그 인쇄시작, ~~



고놈 참 잘나오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