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스나이퍼코이라 미니줌 L2 플래쉬

스나이퍼코리아의 미니줌 L2,
스나이퍼코리아는 상표권분쟁인지때문에
블랙울프로 상표를 바꿨다.
그러나 워낙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스나이파코리아, 가성비로는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는 미니줌 L2!
미니줌 L2의 특징은 줌이 가능하다는것이다~
때론 넓게 때론 빛을 모아서인데..
사실 미니줌 L2의 용도는 근거리의 시야확보라 생각된다. 원거리의 시야 확보및 목표물 포착은 노줌이 더욱 좋을듯하다 .

실제 스나이파 코리아( 블랙울프) 미니줌 L2 구입후 어제 라이딩을 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시야 확보를 보여주었다~
아주 만적만족!

하지만 조금 주변에 빛이있는곳에서는 음영에 가려져있는 5미터 앞부분정도의 시야가 확보되지않아 노줌을 사서 잔차에 하나더 장착해야하지않나싶다.
그러면 무서울것없는 라이딩이 되지않을까싶다~ ㅎㅎ

블랙울프 미니즘 L2의 배터리는 LG의 이름을 달고나와있는데 처음보는 형태의 배터리였디~
AA보다 크고 두껍다~ 그래서 전용 충전기에 충전을 해서 사용한다~ 어제 45분정도 라이딩을하고 미니붐 L2의 재충전을하는데 1:30정도 걸린듯하다~

밤에 10-15킬로 라이딩하기에는 무리없는 비터리 용량이지 않을까싶다.

아래 쭉 내려가면
미니즘 L2의 빛 확산이라고 하나...
빛의 세기 및 크기를 벽에 비투어보았다~
비친거리는 1.5터정도이다~
하나는 줌상태고 하나는 원상태이다~
참고가 필요할꺼같아 미니줌 L2의 사진을 올렸다.

그아래 사진은 눈부심 방지갓이며,

더 아래사진음 실제 잔차에 착용한거과 라이딩할때 보이는 밝기이니

스나이파코리아, 블랙울프 미니줌 L2의 구입을 원하거나 망설이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