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아이맥 21.5 ME086KH/A

ME086KH/A 아이맥, 21.5인치 아이맥이다.
지금 나온 아이맥중제일최신이지만 정보를 보면 1023년 late로 나온다.
전화문의결과...아이맥이 2013년 늦은 이후 출시되고 새로운 버전이 나오지않아서 아직까지 제일 최신형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예전부터하나쯤 가지고 싶었던 아이맥 2.15인치
ME086KH/A

맥북에어와 아이패드에어,그리고 그녀와 내가쓰는 아이폰 5와 아이폰 5S!
이제 애플 가족이라고 할수있을정도로
애플 매니아가되어버렸다.
사실 집에 IBM 싱크패드가있지만 9년전에 산 모델이라 그동안 업그레이들해주었어도 좀느린감이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사보는 컴퓨터로
너무설레었다.

한국의특성상 액티브 X가없으면 할수있는게없어 조금 불편하겠으나 맥북에어 깔지않았다 아이맥 21.5에 VMWARE를 설치해줬다.
그리고 윈도우와 MS오피스,한글,등등을 깔았고
아이맥 21.5 ME086KH/A에는 라이트룸5를 하나구입해 설치해줬다.

아이맥은 정말 유려한 곡선으로 디자인이 완성되어있다.
그냥 봐도 감탄사와같이 탄성만이나온다.
깔끔하고아름다운 색체의 LED디스플레이,

그리고 최신형 요세미티로 맥북에어와 아이패드에어와도 원할한 자료공유,

집에서 작업하고 컴퓨터하기에는 아주 만족스러운 컴퓨터 아이맥 21.5이다.

아직까지많이 못써봐서 정확히 디테일한 자료가나오지는 않았지만 보고만있어도 예쁜 느낌이 들어 너무 맘에드는 나만의 컴퓨터~!

이제 자주 예쁘게 진우사진도 포샵해주면서
사용해야겠다. ㅎㅎ

아이맥 2.15 ME086KH/A를 고민하고 있다면
꼭 사야하지않을까생각된다.
당연히 27인치 아이맥이나 아이맥 5K 를 사용한다면 더욱 좋을수있지만 집에서 홀로작업용이나 그냥 컴퓨터로 쓰기에는 너무 좋은
아이맥21.5 !!!

최고라고 주저없이 말할것이다.

이번 후기는 개인적인 생각이 100프로 가미되었으니 태클이나 이런것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