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보이샤넬 BOY CHANEL 금장 지갑


어머니 선물로 사드린 샤넬 (CHANEL) 보이 지갑! 금장 마크로 빈티지 스타일을 원했지만
2015년 시즌상품이라 없다는 바람에 그냥
몇일 고민하다 질른 보이지갑! BOY 지갑.
샤넬 chanel의 양가죽 지갑으로 스크래치에 엄청 민감한데..그것때문에 사실 고민이 더 많았다.

어머니의 털털한 성격에 지갑이 금방 상할까
고민이되었지만 ㅎㅎ 결국은 샤넬 chanel의 보이 boy 지갑으로 겟하셨다~~

신세계 본점 샤넬 매장에서 겟했으며
결제전 지갑이 대한 검수가 일차로 들어가고
이차로 고객에게 봐달라고 한다.
사실 내눈이 몇개의 흠집이 보인 보이샤넬이지만 물어보니 가죽의 특성이라고 하신다~
ㅎㅎ 엄마만 괜찮다면 나야 뭐~~ ㅎㅎ

깔끔히 예쁘게
포장해달라고하고 ~ 샤넬 chanel은 포장이 별거없지만 겉 케이스에 샤넬 특유의 하얀 꽃을 붙여주는대 그게 포인트 ㅎㅎ

바로 커피숍에가서 다테일샷찍고
어머니한테 넣어드릴돈이 별로없어
조끔 넣어주고 드렸음 ㅎㅎ

남자에게 로렉스라면 여자에겐 샤넬chanel이 있는듯하다. 명품 가방에는 별로관심없으셨는데
환하게 웃으시는 엄마를 보니 뿌듯하다~
같이 고민해준 그녀에게 감사의 인사를!!

여자에게 설레임을 주는 chanel 샤넬!
다음 타자는 그녀! 또 열씸히 모아봐야겠다 ㅎ

샤넬 CHANEL BOY 보이샤넬~
램스킨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
아름다운 라인과 넉넉한 수납공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너무 아름답다!

이만 보이샤넬 후기였습니다^_^












'Review > B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르메스 천가방  (0) 2016.05.13
루이비통 쁘띠 노에  (0) 2016.04.26
루이비통 리포터 GM 크로스백  (0) 2015.06.01
루이비통 반둘리에 스피디 35  (0) 2015.01.31
샤넬백,A66803 실사,CHANEL  (0) 2013.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