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스펜드월렛, spend wallet

​이번에 새롭게 인디고에서 크라우드펀딩중인
스펜드 웰렛, 기능은 삼성 핸드폰의 삼성 페이와
비슷하다~

삼성페이는 핸드폰이하는 메개체가 필요하지만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했을때는 아주 난처한 걍우가 처해질수있다~

전자지갑을 핸드폰과 분리한점이 내맘에 쏙든다~ 일반적으로는
핸드폰이 더 편할수도있다고하나 항상 분실의
위험성이 있어 조금은 거리껴진다.

개인적인 생각이다.
스펜드 월렛은 잃어버려도 자동으로 개인정보를 삭제할수있으며 위치를 알수다고히는데
아닐수도있음 ㅎㅎ

자기장인가로 결제를 하기때문에 nfc같은딩이없는 옛날 기계에도 결제가 된다고한다~

신기한걸 좋아하는 난 역시 구매해버림~

48시간더 되기전에 목표금액의 3/2까지 벌써 모였다고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펜드 웰렛 spend wallet에 관심을 가지고있는듯하다.
8월은 되어야 스펜드 웰렛이 나온다는데 언제 기다리지~~
지금도 아직 모금금액이 남아 어얼리 버드로 구매가능다고하니 어얼리버드 구매를 원하면 빨리 사세요~~ 전 슈퍼 어얼리버드로 스펜드 월렛, spend wallet 구매했어요^_* ㅎㅎ

http://igg.me/at/spendwallet

요 링크타고가서 스펜드월렛 어얼리버드로 구매하세요~~

스펜드 월렛 spen wallet은 카드의
종류와 상관없이 스펜드월렛 기계에 카드정보를 넣고 spend wallet 하나로만 들고다니면 원하는 카드를 골라 결제하는 전자결제카인거같아요~

포인트카드까지도 가능하다고하네요^^ ㅎㅎ

8월이되어서 스펜드 월렛 spend wallet이 오면
지갑이 아주 얇아지겠어요~~
현금만 넣어서 들고다닐테니까요^^ 호

기대되는 스펜드 월렛, spend wallet 이네요~~~


사진은 스펜드 월렛에서 퍼왔으면
문제가된다면 자삭하겠습니다^_*

그리고 홈피보고 이해한 내용이니 내용이 틀릴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