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n Woo♥

다이노솔즈 어린이 공룡 신발 추천

오늘은 오네스타 주얼리가 소개할것은!!

아들이 어린이집 방학에 할머니랑 롯데몰에갔다가 선물받은 

다이노솔즈 어린이 공룡 신발^^*을 소개합니다. ㅎㅎ


처음봤어요 공룡 신발 ~

엄청 귀엽고 아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선물받으면서 5살 아들이 친구들한테 자랑하고싶다고했을정도로 

공룡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죠!!


다이노솔즈란 dinosoles의 공룡 신발을 볼까요? 


정말 아이들한테 핫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


공룡신발 다이노솔즈입니다. 

패키지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림과 색으로 되어있군요 ㅎㅎㅎ



다이노솔즈의 공룡신발 패키지 뒷면은 티라노와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세마리아ㅣㅆ습니다. 

맞겠죠?? 

아들덕에 공부많이한 오네스타 주얼리 주인장이랍니다. ㅎㅎ



신발을 자세히 보시면 다이노솔즈라는 글자가 윗면 찍찍이에 붙여있고 

양쪽 옆며에는 공룡이 그려져있습니다. ㅎㅎ


아들이 산 다이노솔즈 공룡신발은 한쪽에는 랩터인가요?

반대쪽은 눈이있네요 ㅎㅎㅎ



오네스타 주얼리가 보고 제일 귀엽고 디테일하게 느낀건

신발 바닥에 공룡 발자국이있습니다. 

예측해보건데...이 공룡 신발을 신고 

젖은 모래나 눈위를 걷는다면

공룡발자국이 새겨지지않을까싶은데요??^^;;

정말 그렇다고 굳 아이디어입니다. ㅎㅎ



그리고 아직 전 한번도 안사주었지만 공룡 눈에서 불이들어오는 신발입니다. 

처음 신어보는거라 그런지 엄청 좋아합니다 .

불도나오고 공룡도있고 ㅎㅎㅎ




아들이 좋아서 가만히 있지를 못하네요^^

일끝나고 들어갔는데 

달려와서 신발자랑하는거보니 정말 쑥쑥 크는거같습니다. ㅎㅎ


인터넷에 찾아보니 신발 종류가많더군요..왜몰랐나 싶을정도로 ㅎㅎㅎ


궁금하신점이있다면

옐로우 아이디 , 플러스친구 : 오네스타주얼리로 물어보세요~
아들이 신고 느낀점은 답변드릴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