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쿠쿠 보온 전기 포트 후기

인천 오네스타쥬얼리에서 쓰는 오늘의 후기는 쿠쿠 보온 전기포트입니다. 

참 검색하는게 어렵더군요.. 보온, 물끓이는기계, 전기포트, 보온포트,쿠쿠물,쿠쿠물끓이는,

이런 검색어들로 찾다 결국 마지막에 검색된것이 보온포트였습니다. 

쿠쿠가 밥솥으로도 유명하고 가격도 비싸지않아서 

구매하게된 전기포트,전기보온포트 cwp-253g입니다. 


인천 송동 오네스타몰 2층에 오픈한지 2달정도가되어가는데 

손님이 올때마다 전기포트에 순간적으로 끓이는건 너무 비효율적인거같아 구매하게된 쿠쿠전기보온 포트입니다. 

물을 100도씨로 계속 유지시켜주는 기계입니다. 


다만 보온되어있는 물을 먹으면 약간 뜨거운정도라 

뜨거운 물이 필요하면 가열 버튼을 눌러서 물을 한번 끓여주시는것이 

아주 뜨거운 물을 먹을수있답니다. 


쿠쿠전기보온포트는 아주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택배로왔답니다. 


다만 바로 사용하시면안되고 

냄새가 약간 나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저는 수돗물로 끓인후 물을 버리고 

퐁퐁으로 깨끗히 씻고 다시한번 끓이고 

그후에 식수를넣어 끓였답니다.  


그래도 한 몇일간 약간의 냄새가나는듯했습니다. 

오네스타주얼리 주인장이 좀 예민한것일수도있으나 

나는것은 나는것이죠^^ 


그거말고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있답니다. 

지금 사용한지 2주일정도되었으니 제 실 후기가 아마 맞을듯합니다. 


쿠쿠 전기보온포트는 직관적인 버튼으로 아주 편안하게 사용할수있고 

청소시에 뒤쪽 누름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분리되어 편안한 세척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혹시 쿠쿠전기포트, 쿠쿠 전기보온포트에 대한 궁금하신점이나 


귀금속, 시계,예물,다이아,귀걸이,반지,금매입등 궁금하신것은

 

TEL : 032-269-7188로 전화주시거나 

옐로우 아이디, 플러스친구 : 오네스타주얼리로 톡보내주셔도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