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워커힐 비스타 주니어 코너 스위트 후기

오네스타주얼리가 잠시 호캉스를 즐기고왔습니다.

그녀만 와본 주니어 코너 스위트 

이번에는 나도 좀 즐겨보자!! ㅎㅎ 

워커힐 비스타에서 즐기는 호캉스! 

워커힐은 워낙 위치가 좋고 전경이 좋아 밥을 먹으러 와도 기분이 좋고 호캉스를 와도 너무 좋다!

서비스 또한 아주 매력적이다. 

오늘은 워커힐 비스타 주니어 코너 스위트 후기를 적어볼까한다. 

비스타에 발렛을하고서 간단하게 체크인, 조식과 스카이야드 등 기본적인 설명을 듣고 

방까지 짐도 옮겨주시고 기본적인 방 사용 방법도 설명해주셨습니다. 

역시 친절한 비스타네요! 

 

아 매력적인 느낌은 워커힐과 다르게 비스타는 젊은 느낌이라 방도 젊지만

발렛해주시는 분들도 세미스타일에 선글라스까지!! 

처음에는 손님인줄 알았답니다. ㅎㅎㅎ

 

비스타의 주니어 코너 스위트의 첫 느낌은 

뭐랄까. 깨끗하고 예쁘고 여자의 감성을 끌어내는 그런 디자인이 아닌가싶네요^^

문을 열자마자 전체적인 커튼이 열리더군요!

ㅎㅎ 확실한 코너의 위치라 한강과 아차산의 모든 뷰가 보이는곳으로 

너무 좋은 위치라는걸 새삼 느끼게되었네요^^ 

 

방을 열고들어가면 왼쪽의 드레스룸이있습니다. 

비스타의 드레스룸또한  한강뷰입니다. 

옷을 갈아입거나 신발을 신으면서 한강을 바라보는 그 느낌은 말로하기어려웠습니다. ㅎㅎ

 

방에서 바라보는 바깥 한강뷰입니다. 

저 멀리 롯데월드타워가보이네요~ 

이런곳에 실제 살고계시는분들도 많겠죠??ㅎ 부럽습니다.  

비스타에는 일반전으로 누구(NUGU)가 있습니다. 

"아리야 비스타 커텐"열어줘 하면 커텐도열어주고 시간, 날씨, 음악등 

모든걸 다해준답니다. ㅎㅎ 귀여운 아리야입니다. 

데스크가 있어 메모지와 펜, 포스트잇, 클립등이있습니다. 

 

USB  충전기와 콘센트가 준비되어있고 

편의시설들은 아주 잘되어있는거같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워낙 귀엽고 은근 편안합니다. 

스피커는 우퍼와 스피커가 5채널(?)로 준비된듯합니다. 천장에 5개, 메인에 우퍼하나 뒷쪽에  CD플레이어 하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BOSE제품으로 집에 하나쯤 두고싶은 스피커인데 

여기에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좋아요 좋아요~

남자라서 이런기계적인 후기가많네요^^ 

여자분들 후기를 보면 감성적인것들을 많이 써놓으셨던데 ㅎㅎ 

전체적인 방 비스타 주니어 코너 스위트 분위기입니다. 

아들내미 슬리퍼를 부탁했더니 가져다주셨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비스타에는 컵 살균기가있어서 아주 안전한 느낌입니다. 

살균기가 너무 귀여워서 냉장고인가했었는데 살균기였습니다. 

살균기가 돌때는 AUTO라고 크게 살균기 앞면에 나온답니다. ㅎㅎ 좀 큰 살균기가있다면 집에 하나 나두고싶네요!

차와 드립커피등이 준비되어있고 웰컴 생수가 두개 준비되어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출근 전에 

드레스룸에서 옷입고 신발 신고 사진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주니어 콘너 스위트 화장실입니다. 

안쪽에는 큰 바스 룸과 바스용 소금(?)이있습니다 .

목욕을 위한 준비가 잘되어있습니다. 

타월도 충분해 보이고요! 

샤워실은 옆에 따로 준비되어있고 

화장실 또한 각각의 문으로 되어 개별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비누등이 충분히 준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의 변기가 너무 예뻐서 정말 사진을 안찍을수가없었습니다. 

둥글둥글한 변기가 너무 예뻐 집에다가 하나 놓아주고싶어졌습니다. 

밤에는 스카이야드라고 비스타의 4층에있는 족욕하는곳인데 

한강 전망을 보면서 족욕하는 기분은 즐거운 기분을  한층 더 좋게 끌어올려줍니다. 

요건 이름을 모르지만 큰 침대같은게 달려있어 누워서 잠시 휴식을 취할수도있습니다. ㅎㅎ

비스타 스카이야드에서 족욕하고 가는 길입니다. 

늦은 저녁 바으로 가는 아들과 함께, 

복도도 예쁘게 잘 만들어놓은듯합니다. 

족욕하는 스카이 야드에서 전경사진입니다. 

한강뷰가 정말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족욕이 필요하다면 일부로라도 비스타 워커힐에서 숙박을 해야하지않나싶을 정도입니다. ㅎㅎ

 

아들내미와 그녀의 커플샷! 

내 다리는 어디에있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