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장어구이 와 조개구이 맛집 수민이네 후기

장어구이 와 조개구이를 먹으러 간 수민이네입니다. 

부산 청사포 바다앞에 위치해있었으며, 경치와 맛 모두를 한꺼번에 느끼기에 부족함없는곳이었습니다. ^^

친구가 데려가준곳인데 수민이라는곳의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부산의 꼼장어는 워낙 유명하지요^^  ㅎㅎ 

살아있는 꼼장어와 살아있는 전복, 그리고 정말 맛있는 조개와 양푼냄비의 라면까지!!! 

친구의 방법대로 구워서 먹어봤습니다. ^^ 

 

우선은 장어를 연탄불에 굽습니다. ㅎㅎ

꼼장어가 연탄불 위에서 꼬리가 꿈틀거리며 구워지는데 

정말 신선하게 느껴지며 왜 장어의 꼬리를 사람들이 꼬리꼬리하는지 알꺼같습니다. ^^ ㅎ

그리고 80프로쯤 다 익었을때 이모님이 주신 빨간 양념에 담궜다가 

다시한번 익혀서먹는것이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뭐 말할것없는 너무 맛있는 장어의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들내미가 잘먹는거보니 맛있는게 확실하네요 ㅎㅎ

아이들은 맛없으면 아무리 좋아도 먹지를 않으니까요^^ ㅎㅎ

 

또한  조개와 전복를 올려 굽는데 ㅎㅎ

전복은 살아움직이고, 구워진 고개를 잘라서 치즈와 양파에 볶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동영상의 전복을 보면 신선하다는것이 느껴질만큼 꿈틀꿐틀 움직인답니다. ㅎ

 

수민이네에서 먹으면서 바다를 바라보는 그 멋진 풍경까지 

바다와 등대, 그리고 파아란 하늘의 조화, 

정말 최적의 장소에 위치한거같다는 생각이듭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먹은 라면은!! 

캬~!! 뭐라 말할수가없네요^^ 

그 맛있는 맛은 뭐라고 할수가없네요^^ 

 

만약 부산을 여행가신다고하면 

기장까지 가시기보다는 

꼭 부산 청사포의 수민이네를 추천드리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