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분당 오포 가왕 돈가스 후기

분당 추모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오다가 검색으로 돈가스 맛집 가왕돈가스에 다녀왔습니다. 

분당 , 오포에있는 곳으로  블로그에 맛집으로 글이 많기에 11시 30분쯤 들어갔는데 

테이블이 3테이블 뿐이라서 코로나 때문에 맛집도 잘 안되는구나...싶었는데..

11시 55분부터 끊임없이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30분정도 걸린듯합니다. 

 

가왕 돈가스에서 시킨 메뉴는 

옛날 돈가스 2개 , 쫄면 돈가스, 치즈 돈가스 총 4개를 시켰습니다. 

8살 아이는 치즈 돈가스를 혼자 다 먹더군요!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돈가스가 작을까봐 왕 돈가스가있으면 시켜먹을려고했는데 

양이 엄청 났습니다. 

쫄면돈가스도  양이 많고, 전체적으로 먹으면서 느낀점은 

많이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적당하거나 양이 좋은데, 

소식 하시는분들 입장에서 보면 양이 좀 많을듯합니다. 

하나 시켜서 둘이먹어도 될만큼의 양입니다. ㅎㅎ

 

맛은 저에게는 너무 맛있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그녀의 입맛에는 조금 짜다고하는데  사람다마 입맛이 다르니 뭐 어쩔수없겠죠 ㅎㅎ

 

분당 오포에 갈일이있다면 다시한번 방문해서 돈가스를 먹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