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시원스쿨 시원펜 영어공부 추천

어머니의 생일에 어머니가 가지고싶어하셨던 시원펜을 사드렸다. 

시원스쿨의 시원펜은 이번에 새로나온 영어 공부용으로 책의 질문에 펜을 가져다대면 바로 문장이 나온답니다. 

정말 간단해보이지만 효과는 좋을듯합니다. 

원래 시원스쿨은 같은 문장을 반복하여 그 상황에 바로 튀어나올수있도록 하는 영어 공부로 알고있습니다. 

어머니가 광고를 보셨는지 라디오에서 들으셨는지 시원펜을 가지고싶다고하시네요 ㅎㅎ

그래서 구입해드렸는데 수강권과 같이있는것과 펜과 책만있는것도있었는데 

우선 어머니는 수강권보다 책과 시원펜을 우선 준비해드렸답니다. 

열씸히 하시다보면 수강권 또 준비해드리면 되니까요 ㅎㅎㅎ

 

시원펜과 시원스쿨의 조합은 공부하기 정말 간편한듯합니다. 

 

어머니가 받으시곤 일주일에 5번 정도는 빠짐없이 공부하시네요 ㅎㅎ

시끄러워서 잘 안들릴때는 이어폰을 연결해드렸더니 

이어폰을 착용하시고는 정말 열씸히 하시네요^^ ㅎㅎ

 

ㅎㅎ 아깝지않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입장에서 모르는 단어가나와도 

느리게 재생하기인가 그부분에 터치를 하면 느리게 문장이 나오는데 

아주 효과적인거같습니다. 

알려드리지않았는데도 

모르시는 단어는 파파고에서 찾아서 공부하시고 말하기를 반복하시네요^^ 

 

시원스쿨의 시원펜은 정말 만족스러운거같습니다. 

나중에 어머니가 마스터하면 아들내미시켜봐야겠습니다!!

 

시원펜에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아는만큼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