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아이피타임 A8004T 설치 후기

아이피 타임 n604v를 사용중이었다. iptime n604v는 구매한지 3년이 넘은것같다~ 

이사오기전, 이사온후 다 잘 사용하였고 

조금 느리다고느껴질때도 집의 인터넷이 기가가 아니라 100메가 인터넷이가 그런가보다 하고 

그려려니 잘 살다....

코로나 문제로인해 집에서 화상 채팅(?)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ZOOM을 쓴다기에 

집에 직구로 저렴하게 서핑용으로 사놓은 컴퓨터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램을 올리고 SSD를 사서 부팅속도 및 전반적인 컴퓨터 속도를 올려주고 

웹캠이 너무 비싸게 판매되어 가지고있던 짭프로로 연결,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에 옥스선 물려서 

스피커도 준비해주고,,, 아직 마이크만없어서 이어폰을 연결해 마이크로 대신 사용중인데...

이렇게까지해놓았는데....문제의 인터넷...

유선은 방까지 안들어오고 무선으로해야하는데... 

무선이 너무 약한것이다....그래서 안테나달린 usb용 와이파이 기계를 사다 

컴퓨터에 물렸는데도...속도가...여전히 느리다... 

 

모임 카톡에 문의결과 아수스~라는 브랜드 공유기로 바꾸면 해결될듯이야기해주셨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찾다 아이피타임 A8004T를 구매하게되었다.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스럽다. 

인터넷 신호도 빵빵, 속도도 빵빵! 

덕분에 핸드폰에서 보는 동영상들까지 빨라졌다 ㅎㅎㅎ 

집이 기가인터넷이 아닌데 속도 체크해보면 이정도면 최고구나 싶을정도로 만족도가 좋네요~!

예전에 604 쓰던것돠 8004 비교샷입니다. 

많이 큽니다 ^^ ㅎㅎ

 

여기저기 들어서 알게된것이 

확장기(익스텐더)인가 콘센트에 꽂아서 와이파이 신호를 가져오는것이있는데 

기존 뿌려주는 공유기가 좋아야 한다고하는말에 과감히 샀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뭔가 기능이 더있는거같은데 공부좀 해보아야하겠네요!

 

다들 온라인 수업하는 학생들의 부모님들은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