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평창 한우 마을 면온점 (맛집 후기)

평창 한화 리조트를 다닐때는 주변에 나오지를 않아서 몰랐는데..

휘닉스파크를 다니다 마지막 스키를 탄후 밥집을 검색하다 알게된 

평창 한우마을 면온점, 

정육식당 으로 가서 고기따로 구입하고, 

인당 4000원인가 내면 테이블 셋팅을 해주신다. 

크게 맛있기보다는 밥을 먹고가자라는 느낌으로 방문했는데,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은 한우로 

소고기의 맛을 잘 모르는 나로서는 충분이 집에서 먹는 고기보다 맛있었다. 

고기이 색상도 좋았고, 불의온도 그리고 숯 까지 

삼박자라 너무 잘어울려 맛있게 느껴졌던 평창 한우 면온점, 

그리고 된장찌개를 따로시켰는데, 시골된장같은 느낌으로 너무 맛있었고, 

고추, 마늘을 좋아하는데 국산인지 혀가 아리도록 맵지않아 너무 맛있었다. 

추천! 

 

나중에 나오면서 보니 엄청 크고

야외에서도 먹을수있도록 해놓은게 여름에 아이랑 다시 평창한우마을 면온점을 방문하면 너무 좋을꺼같다. ^^

다만 한우라 가격대가있었다. ㅎㅎ

새우살 , 등심으로 19만원어치 구입한것이다.

구워먹는 치즈는 따로 구매했는데 늘어지지않고 짜지도않고 곁들어 먹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