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홍천 화로구이 후기

저번주 수업으로 인해 대명 스키장을 다녀왔다. 

오는길 열씸히 한만큼 체력을 보충하기위해 

들린 홍천 화로구이! 

 

처음 가본곳이지만 일하는 분들이 많았다. 

그렇다는건 보통 바쁘다는것이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건 맛있다는 혼자만의 생각응오 

부담없이 앉았다. 

우선 왕소금구이 2인분과 

더덕구이를 시켰다. 

오~~ 왕소금 구이도 아주 맛있었다. 더덕구이또한  향은 좀 덜 나는거같긴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그러고 살짝 모잘라 시킨 홍천 화로구이 

양념된 고기가나왔는데 ,

맛은 좋았으나 판이 자주 탄다는...단점이...ㅎㅎㅎ 

그래도 환풍시설이 잘되어있어 맛있게먹었다. 

 

집에가야하기에 못먹은 술이 너무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면서 나왔다. 

 

홍천 화로구이를 가보실 생각이라면 

우선 추천드려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