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uto

BMW X3 M aerodynamic 에어로다이나믹

BMW X3 M 에어로다이나믹 aerodynamic .
저번주에 인수하고 몇일 타보고 시승기 및
내부 외부사진 올려보네요^_^

드림카 중 하나였던 bmw x3를 구입하고
설레이는 기분에 차를 몰아보고 기분좋은 평을 써보네요^_^

bmw 자체가 독일메이커에서도 벤츠와 쌍벽을
이룬다고 생각합니다~ 드림키 둘중 하나는 벤츠이므로 개인적인 제 생각!!!

x3 20d m 에어로다이나믹은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한 삼주되가나 그럴것인데..
원래 bmw x3 , x4를 생각했다가 더 큰차를 신각하다 그녀가 운전하고 주차하기 어려워하기에 결정된것이 x3과 x4 인데 맘에든다는 x4 대신 내 맘에들고 사로나온신형인 x3 m aerodynamic 에어로다아나믹으로 선택했네요~

럼버서포트(요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m 패키지 외형과 휠! 그리고 쉬프트패들까지!

가지고싶던 옵션은 기본으로 다 포함되고 bmw x3 20d xline과 m aerodynamic 의 가격는 300정도 차이니 무조건 신형이 좋을듯해 선택했답니다~^_^

외관은 m 패키지 스타일이라 낣은 범퍼에 액간 남성스런 이지미가 부각된답니다~^_^

내부는 새드브라운 색상이며
x3 20d aerodynamic 옆면 차체에 m 로고와 타고내릴때 발 닿는부위에 엠로고가 아주 예쁜 이미지를 전달해줍니다~~

라이트는 제논인가로 포함되어있어 전차보다 엄청 밝아 아주 만족한답니다~~

안쪽 인테리어는 약간 스틸 느낌나는 재질과 피나오 겉 느낌의
재질로 아주 고급스럽게 마감되어있네요~

그리고 딜러가 말해준 제일 큰 장점은
네비게이션! 사실 외제차 네비게이션은 불편해서 티맵이나 올레네비를 유리에 부착해서 사용하는데 이번 네비는 7시리즈에 들어가는 네비라 작동법이 편안하다고하네요~
전 네비는 안써봐서 모릅니다 ㅎㅎ
저는 아주 만족중!

선팅은 후퍼옵틱 클래식으로하려다
csd 인가로했네요~ 전면 50 나머지는 20으로시공했는데 밤에도 잘보여서 너무 좋네요~

30프로대를 많이하시는거같은데 점 잘안보이는게 답답하고 프라이버시는 뭐 별로 중요하지않아서 무조건 잘 보이는 아이로했답니다~

그리고 저 위에 SOS 버튼이 제일 맘에드네요^_^
위급시 자동 위치추척에 딜러말로믄 소방차, 경찰차, BMW 차 세대가 출동한다고하도라고요~
와이프가 운전하기 아주 좋을듯해요 안전하고!


BMW X3 20D M aerodynamic 에어로 다이아나믹이 궁금하시다면 ​옐로우 아이디 : 신쥬얼리로 문의주세요~~
아는만큼 설명드려볼께요^_^






다이얼 위에 글씨쓰면
그걸로 글씨를 찾아준답니다^_^




이것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7시리에 장착되어나오는 신형네비,
터치는 안되요^_^


sOs버튼


패들시프트




아래 사진의 가운데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차선 이탈시 손에 진동이 울립니다~


네비는 알바트로스 a3 으로 전후방 달았는데
만족합니다 ㅎㅎ




hud 모습 ~
앞차 번호판쪽에 보이늠 글자들,
왼쪽에는 속도, 오른쪽에는 네비 길안내,
정말 앞만보고 운전할수있게 해주네요~~

'Review > Au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폴딩 테이블 및 베이스  (0) 2016.11.02
bmw 차키 케이스 추천  (0) 2016.09.23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 후기  (0) 2016.08.21
BMW X3 20d M aerodynamic, M 다이나믹 구입기  (0)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