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uto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 후기


폼포나치 유리막크리너 후기입니다.
폼포나치가 워낙 유리막쪽으로 유명해
차를 사고 많이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이벤트로 약간의 유리막 크리너를 더 받았습니다~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의 간단한 사용후기를 써볼까하네요~

자주다니는 송파 워시존에서 세차가 아무리 빨라도 거품 뿌리고 미트질하고, 헹구고, 드라잉존에서 물기제거까지 2시간은 걸립니다~

폼포나치 유리막크리너는 설마했는데 40분에 세차를 마무리했습니다~ 좀더 신경쓴다해도 한시간이면 충분할듯하네요~~

차를 송파워시존에 주차해놓고
바퀴에는 휠크리너를 그리고 자체와 유리에는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를 뿌렸습니다~

본넷 네번, 천장 두번, 옆면 네번씩, 뒤에 두번 뿌렸습니다.

사실 많은 고민을하면서 폼포나치를 샀지만
뿌리면서도 설마하면서 뿌렸습니다.
설명서대로 멀리서 높은곳부터 고압수로 뿌리며
점점 가까이 거리를 좁히며 뿌렸습니다.

일반적으로 세차할때 물거품과다르게 하얀 포말이 일어나며 비딩이라고하나요? 물방울들이 맺혀 또르르 떨어지더군요^_^

첫 폼포나치세차라 약간 모자란감이있지만
물때가 고압수로 안지워지는 부분도있더군요~

그 부위는 드라잉존에서 물기를 닦으며 융으로닦으니 싸악 깨끗해지더군요~~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를 쓴후 광빨이 장난아니네요~

차 색상이 검정이나 광이 돋보이는 색상이었다면 광이 어마어마했을것 같습니다.

폼포나치를 사면서도 약간의 의구심이들었지만
사용해보니 광유지도좋고 광빨도 좋도 세차도 너무 간편하네요~ 시간이 없어 40분만에 휠까지 마무리했지만 한시간정도 신경쓰면 블링블린한 세차를 마무리할수있을듯합니다.

폼포나치 유리막 크리너에 대한 궁금한점이있으시다면 ​옐로우 아이디 : 신쥬얼리로 문의주세요~~

제가 사용해보고 아는만큼 답변드릴께요^_^

동영상도 찍은게있는데 모바일로는 안올라가네요^^; 이따 올려야겠네요~~












'Review > Au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폴딩 테이블 및 베이스  (0) 2016.11.02
bmw 차키 케이스 추천  (0) 2016.09.23
BMW X3 M aerodynamic 에어로다이나믹  (0) 2016.07.10
BMW X3 20d M aerodynamic, M 다이나믹 구입기  (0)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