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하남에 신세계 백화점같은 복합 몰
스타필드가 생겼다.
축구장 70개 정도의 크기라는데
우선 쇼핑목적이아닌 아들과 같은 아쿠아 필드가 목적이었다~ 인피니티풀, 소용돌이 풀, 바데, 미끄럼틀, 기타등등이 가득한 수영장이 강건너 생긴다니 너무 좋아서 프리오픈기간인 둘째날 방문했다~

하남 스타필드에있는 아쿠아 필드에서 제일 먼저 가고싶었던곳은 인피니티 풀이다~
서울권 안에서 한강이 보이는곳에서 수영할수있다는것은 정말 업청난 매력이 아닐까싶다~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는 정말 어린아이들과 가기 좋게끔 만들어놓은것같다~
한강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하고
수영에 질리면 어린아이들이 모래놀이할수있는 풀로가면된다~ 가운데 섬처럼 물안에있고 모래놀이 풀 자체가 따뜻한 물이 흘러 아이들이 햇볕을 쬐며 놀기에는 최적이지 않을까싶다~

인피니티풀에서 유스풀이나 미끄럼틀을 타는곳은 이층정도의 높이 차이가있다.
계단을 이용해도좋고 엘레베이터를 이용해도 좋다~

어린이들이 타는 미끄럼틀에는 보조 요원이 아래서 아이들을 잡아주어 엄마나 아빠가 맘놓고 위에서 애들의 미끄럼틀 놀이를 도와줘도 안심이었다~

수영장 내부 사진이 많지않은건 많은 사람들의 초상권때문에 찍을수가없었다... 천장 사진만 찍을뿐....

스타필드의 아쿠아필드는 어린아이들의
구명조끼가 필수이며 비취타월 선배드,카바나,
비취타월등을 대여가능했다..

주의할점은 아쿠아필드의 인피니티 풀, 즉 야외수영장의 선배드나 카바나를 사용할때는 일층 실내 수영장에서 선 입금 또는 신청을 해야한다는거다 ㅠㅠ
처음가보는거라 계단으로 이층정도를 아들과 올라갔고 다시신청하러 내려가기 귀찮아 뒤에 짐을 올려놓고 놀았다~~ 나중에보니 엘레베이터가......

다른분들이 스타필드의 아쿠아필드를 가신다면 일층에서 선베드를 먼저 신청하세요__^_^

가격표를 찍어오진못했지만
생각에는 구명조끼, 바스타월은 5000원 선베는 30000원 커플선베드는 8만원으로 본듯하다,
그리고 멋진 카바나는 25만원~~
카바나는 좀 무리일듯싶고 커플 선베드 빌려서
하루 가족끼리 놀러가기에는 하남 아쿠아필드가
딱이지 싶다!

두시간정도 아들과 놀다가 샤워하러들어갔는데
샤워장이 찜질방과 같이있어서인지 목용탕도있고 사우나도있고 아들과 따뜻한 목욕탕에서 또 수영을 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목욕탕안에 샴푸만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는데 허브 어쩌고하는 엄청 느낌이 좋아 이게뭐야했는데... 내려가니 팔고있다는 ㅎㅎ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락스 냄새가 나지않는 수영장이라 더 즐거웠던거같다~
아들이랑 맘놓고 놀았고~ 다음부턴 먹을것도 챙겨가야할듯~~ 씨없는 과일과 캔음료는 들고 들어갈수있다고한다!!
ㅎㅎ

이만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