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체코 선물 manufaktura 맥주샴푸

채코에가면 사와야하는 선물들 일순위에 랭킹되어있는 manufaktura 마뉴팍투라 맥주삼푸, 배스솔트, dead sea 샴푸, dead sea 샤워젤, 맥주 립밤을 사왔다.
개인적으로 체코에가서 이런걸 사온다면 너무 무거워서 사실 비추다~ 그냥 내가 쓸꺼 한두개면 몰라도...
체코가 세번째지만 manufaktura에 들린거는 처음이다. 술마시고 관광지여행하고 쇼핑만하다
워낙 유명하다길래 들려 구입한 제품들이다.

manufaktura 마뉴팍트라에서 와인 샴푸등도 유명하다지만 맥주 샴푸로 만족스럽다.
요것만 모여도 일킬로는 넘을듯...

체코에 신혼여행이나 체코에 놀러가서 사오기 좋은 선물로 마뉴팍트라 manufaktura의 배스 솔트,맥주샴푸 ,맥주립밤, 데드씨 dead sea 샴푸,샤워젤을 추천한다.
사실 가벼운 립밤정도가 선물로 어떨까싶다.
공간이 넉넉하고 짐 무게에 문제가 없다면 맥주 샴푸도 추천! 받는사람이 엄청 좋아할꺼같네요^_^
체코에 놀러가신다면 선물이 아니더라도 시내라서 한번쯤 들러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곳 같네요^_^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옐로우 아이디 : 신쥬얼리
로 문의주세요~
아는 만큼 답변해드리겠습니다~~^^*




'Trave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골 계곡 식당, 민박 / 피아골 맛집  (0) 2016.09.21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0) 2016.09.08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채꽃 축제  (0) 2016.05.14
창경궁 야간개장  (0) 2016.03.28
경복궁 야간개장  (0) 2016.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