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백종원 겉저리 김치

요리를 좋아하는 나는
와이프가 먹고싶다고한 겉저리
김치를 위해 백종원씨 레시피의 겉저리
김치를 해보게로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많은 후기들과
하는 방법들이 나왔는데 원래 내가 하는 방법과는 달랐다 ~

우선 믿고 해보기로했는데
김치를 찟거나 썰어 소금넣고 끓인물에 10초정도 담갔다 뺀다.
믿음이 적어 30초정도 담갔더니 백김치국 처럼 배추 색이 맑아졌다 ㅠㅠ

그리고 양념을라는데 까라리 액적을 많이넣고 새우젓은 적게 넣는게 포인트같디.
나머지는 비슷비슷.

그리고 섞어 짜파게티하나 끓여먹었는데

내가 배울을 잘못조정한건지 까나리액젓이 많이들어가 느끼함이 있었다 ㅠㅠ

다만 겉저리인데도 불구하고 일주일정도가지마니 익어서 엄청 맛있었다..

이제부터 원래 내가 하는 겉저리로 담가먹으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