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속초 동명항 맛집, 횟집 대선횟집

2017년 1월 26-28일까지 속초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아이파크 콘도에서 잠을 잤는데
스끼다시횟집이라는 곳에서 운행해준다길래 먹으려고했지만 후기나 이런것을 찾아보니 작업후기의 느낌만이 느껴지길래 다른곳을 찾아보다 후기가 많고 맛있다는 평이 많았던 대선횟집을 선택하게되었다.
문제는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대선횟집에 가려면 차를 가지고가야했고, 그러면 누구인가 술을 먹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되고
두번째 문제는 아이파크 콘도의 주차공간이 협소해 다시왔을때 주차가 어렵다는 점이다.

그래서 혹시나 하고 대선횟집에 전화를 했다.
차량운행은 가능하나 지금은 안된다고 이야기해주셨지만 후기가 너무좋아 꼭 먹고싶다고했더니
차량을 보내주셨다. ㅎㅎ

가서 보니 동명항 바로 앞 속초 바다가 보이는곳이였는 밤이 늦어 바다가 보이지는 않았다.

일반적인 쓰기다시의 맛은 후기들처럼 환상적이지않았지만 정말 깔끔하고 신선했다.
특히 해삼 멍개 전복등등,,

회가 나왔는데 회를 즐기는 편이아니라 양식
우럭과 광어를 먹었다.

회를 두껍게 쓸어주셔서 식감이 좋았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회전률이 좋아서인지
신선했다.

물회 주신것도 너무 새콤달콤 맛이있었다.

동명항 맛집, 속초 맛집, 아이파크콘도맛집
대선식당을 추천해보고싶다.

이야기해보니 횟집마다 가격을 동일하게 받기로했는지 다른곳과 이야기하는 가격은 같았다.
그리고 작업 후기이든 진짜 후기이든 사람들이 많이오고 많이 먹는곳의 회전률을 볼떄
특성상 신선하다는것이 포인트이지않을까싶다.

그리고 데리러와주시고 데려다 주시는건 정말 아주 좋은 메리트인거같다.

2017년 1월 28일 새해 아침 해뜨는사진첨부했는데 보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이만 속초 맛집, 아이파크콘도 맛집, 동명항맛집 대선횟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