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

일성콘도 썰매장

아이파크 콘도에서 명절을 보내며
아들과의
추억을 위해 썰매장을 검색해보니 바로 뒤에
일성 콘도에 아이들 썰매장이있었다.

후기가 좀 늦어서 지금도있는지 모르겠으나
날씨가 내일부터 추워진다니 조금더 하지안ㄴㅎ을까싶다. ㅎㅎ

일성콘도의 썰매장은 먼데까지 가기싫은 부모들을 위한 최고의 대안이지않을까싶다.

낮은 슬로프와 적절한 안전장치로 재미나게 타기는좋으나 다만 내려간후 올라올때 걸어올라와야한다는것이 단점이다..

단점이나 아이들이 재미있어하고 걸어올라오면서 금방 지쳐 많이 타지는못할것같다.
아들내미는 디섯번만타기로했는데 다섯번 타는데 한시간 반정도걸린듯하다. ㅎㅎ

그리고 썰매장 위에 음료수떡볶이등을 먹는곳이있어서 나처럼 어린 아이를 가진 부모가 아니라면 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이쓸듯하다

일성콘도 썰매장의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다 ㅎㅎ

오늘의 후기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