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송도 맛집 오네스타 몰 타르타르 ( 오네스타 쥬얼리 추천)

송도 오네스타몰 2층에 오네스타 주얼리가있습니다. 

오네스타 주얼리가 먹어보고 맛있는 맛집 소개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타르타르! 

TARR TARR 는 수제 타르트 전문점입니다. 


사실 오네스타 몰에 cu 를 제외하고 제일 먼저 오픈한듯합니다. 

손님도 많았고요~~ 


오네스타 쥬얼리가 한창 인테리어 공사할때도 항상 오픈되어있었어요~

사람이 많았지만 선뜻 안들어가게되었습니다. 

얼마전 오픈식 하면서 처음 떡 돌리러갔었는데 ㅎㅎ

but ,  저는 안갔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타르타르 타르트를 사다주셨습니다. 


먹으면 너무 맛있다는 단점이있지요 ㅎㅎ

멈출수없다는거!!! 


타르트 안에는 생크림같은게 들어있고 위에는 과일이 올라가는데 정말 너무 신선해요~

계속 선물받고 먹으라고 사다준 타르트 사진을 많이찍어놨는데 

이상하게 지금 이것뿐이네요~~ 


!!! 타르트는 그래도 많이 먹어보았지만

수제 케익이라고할까요? 그건 못먹어봤고 안가봐서 있는지도몰랐는데..

이거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아들도 한번 손대니 멈추지를 못합니다. 


가지고 올라오다 흔들려서인지 위에 모양이 좀 이상하지만 맛은~~!!!! 

옆에 끼고 매일 먹고싶을정도에요~~


간판으로 보면 바로 이웃이에요^^ 

오네스타쥬얼리와 타르타르~





사실 송도 오네스타 맛집 타르타르에 대해 잘 모릅니다. 

먹어볼때마다 느낌는건 생과일 같아요~~
과일을 보면 가격이 이해는 됩니다. ㅎㅎ



이건 타르타르의 자몽같았어요~ 

위에 껍질을 베낀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잘 알죠!!

오네스타쥬얼리는 자몽 에이드를 위해 자몽청을 만들어봤죠!!




이것이 바로 오늘 오네스타 쥬얼리가 추천하고 강 추천하는 

타르타르 수제 케익입니다. 

이름도 모릅니다. 그냥 너무 맛있습니다. 

리본으로 묶여있고 핸드메이드라는 종이가 붙어있었지만 그냥 버렸습니다 .ㅠㅠ



안쪽은 이상합니다. 흔들렸는지 냉장고에 좀 늦게넣어서인지...

옆에 냉장 보관이라고 써있는데...

밥먹고다녀와서 넣었어요..그래서인가..모양이 이상합니다. ^^;;



타르타르의 케익에는 안쪽의 맛은 초코 케익에 딸기생크림 같았어요~

위에 빨간색은 약간 젤리같다고할까요??

약간 쫀듯한맛이~~~



아들과 함께 먹었는데!! 

아들이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저도 많이 못먹었습니다. 

타르타르의 케익, 약간은 딸기 티라미수같은 느낌이에요~~ 

흠~~ 또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어제먹었는데..



이만 오네스타 쥬얼리가 송도 오네스타 맛집으로 추천한 타르타르 후기였습니다. 

저는 선물받은 타르타르 타르트로 후기를 써봤습니다. 


사장님 나중에는 꼭 사먹으러 가볼꼐요^^;;ㅎㅎ